윙크가 더 좋아집니다.
위의 화면은 새로 업데이트되는 윙크의 처음 시작화면입니다. 아직 문서를 열지 않았기 때문에 가운데 페이지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자 새롭게 달라진 윙크는 탭기능을 지원합니다. 이로써 많은 분들이 원하셨던 되돌리기 기능을 좀더 원활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처음 개발시에는 제가 필요없다고 우겨서 만들지 않았던 기능이지만 여러분들이 열화와 같이 원하셔서 개발자에게 살짝 미안해 하며 다시 개발을 시켰습니다. 작업하고 있는 해당 섹션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여러개의 탭을 열어 놓기 때문에 꼭 저장에 신경을 써 주세요.
윙크 초기 버전에는 우측 태그 스타일 창이 미리보기 창이었습니다. 그러나 스타일을 만들다보면 미리보기 스타일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 경우가 있었습니다. 마진이나 패딩을 값을 주어서 내용이 미리보기화면 밖으로 이동된 경우였지요. 그래서 이번에는 미리보기 창을 옆으로 팝업되게 하였습니다. 여러분이 사용하시고자 하는 스타일 위에 마우스를 오버만 해도 어떤 스타일인지 알 수 있게 된 거지요. 스타일을 사용하실 때는 본문에서 드래그로 스타일 입힐 부분을 선택하고 태그 스타일 부분에서 더블클릭만하면 되는 걸 아시죠?
이건 보너스~ 이번에 업데이트하면서 기본 임베딩된 스타일들을 좀더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자세한 설명과 함께 몇가지 스타일들을 더 추가했습니다. 이젠 이 스타일들만 사용해도 얼추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다양한 레이아웃을 잡으실 수 있을 겁니다.
윙크는 이렇게 여러분의 의견을 받으며 더 성장하고 있습니다.
윙크가 국민 epub에디터가 되는 날까지 우리 함께 달려보자고요~